- 본사(반월공장), 슬리터 1기·조관기 3기 운영
- 50년 강관 제조 품질 자신감··· 고객 만족 높여

  
  ◇태양철관공업 본사(반월공장)

경기도 안산시에 본사를 운영하고 있는 태양철관공업 주식회사(대표이사 백충현, 이하 태양철관공업)가 다양한 강관 제품을 공급하고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태양철관공업은 1974년 창립한 이후 코일 재단부터 컬러 도장까지 구조용 강관 생산을 위한 일관작업 공정과 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구조용 탄소강관 및 일반구조용 각형각관 등에 대해 KS 인증을 획득해 까다로운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태양철관공업은 본사(경기도 안산시 반월공장)와 시화공장을 운영 중이며 본사에는 슬리터 1기와 조관기 3기를 가동하며 고객이 요청하는 규격에 맞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태양철관공업_강관 제품
◇태양철관공업_강관 제품

주된 생산 품목은 △원형 파이프 △컬러 각관 △이형 강관(타원형, 계란형, 일면 라운드형, 클로버형 등 사용자 주문 사양) 등으로 고객 맞춤형 길이 조관 작업도 진행하고 있다.

태양철관공업 관계자는 “50년 가까이 강관 제조 한 분야에 몸담아 온 만큼 당사는 고객사들과의 끈끈한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 정보]
◇회사명: 태양철관공업 주식회사
◇대표자: 백충현
◇주소 및 문의
(본사·반월공장)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원로 133번길 71 / T.031-491-7347
(시화공장) 경기도 시흥시 공단1대로 145 / T.031-433-7938
◇품목: 구조관

스틸데일리 이명화 기자 입니다
저작권자 © 스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